유명 프랜차이즈 P치킨 대표가 납품업체로부터 금품수수 혐의로 경찰 조사를 받고 있는 것으로 드러났다. 납품업체 대표는 P치킨의 대표와 고향 선후배 사이로 알려졌다. 28일 업계에 따르면 P치킨 대표는 지난 2016년 포장재 납품업체와의 계약 대가로 금품을 받아 경찰 조사를 받고 있다. 이들은 포장재 납품 계약 체결 후 이를 지속하는 대가로 금품을 주고받았다는 의혹을 받는다.경찰은 지난주 P치킨 본사와 포장재 업체를 압수수색했다. 현재 조사가 진행 중이며, 자료 분석이 끝나면 P업체 대표를 소환조사 할 계획이다. P치킨 측은 대표에
갤러리아백화점이 프랑스 디자인 브랜드 '렉슨'의 LED 조명을 판매한다. 갤러리아백화점은 유행타지 않는 디자인으로 알려진 프랑스 브랜드 렉슨의 LED 조명을 선보이고 있다고 28일 밝혔다.렉슨의 대표 상품은 일명 버섯 램프라고 불리는 ‘렉슨 미나 램프’다. 이 상품은 총 9가지 색상의 조명 모드를 지원하며, 윗부분에 위치한 하나의 버튼으로 모든 기능을 조작할 수 있다. 가격대는 약 4만원대에서 11만원대다. 해당 상품은 ‘갤러리아 기프트샵’에서 만나볼 수 있다.
신세계푸드가 노브랜드 버거 론칭 3주년을 맞아 SSG랜더스필드에서 버거세트와 굿즈 증정 행사를 펼친다.신세계푸드는 다음달 5일부터 7일까지 인천 SSG랜더스필드에서 ‘NBB DAY(노브랜드 버거 데이)’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SSG랜더스 야구단과 진행하는 NBB DAY 이벤트는 롯데 자이언츠와의 3연전 동안 노브랜드 버거 고객을 초청해 랜더스 NBB 에디션 유니폼과 모자를 증정한다. 버거 및 스카이박스 이용권 제공과 사회공헌활동 등도 진행한다.사전행사를 통해 오는 30일까지 노브랜드 버거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NBB DAY 고객
넥슨이 대학생을 대상으로 프로젝트 모드(PROJECT MOD) 기반 콘텐츠 제작을 위한 첫 협업 프로그램으로 '프로젝트모드X서포터즈해커톤2022'를 개최한다. 넥슨은 자사 콘텐츠 제작·서비스 플랫폼 프로젝트 모드에서 첫 번째 공식 교육 파트너로 글로벌 프로그래밍 교육 브랜드 ‘멋쟁이사자처럼’과 협력한다고 28일 밝혔다.양사는 첫 협업의 일환으로 멋쟁이사자처럼 대학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프로젝트모드X서포터즈해커톤2022’를 개최한다. 해커톤 참가자에게는 프로젝트모드 플랫폼에서 콘텐츠를 제작 후 출시하는 과제가 주어지고, 우수작을
김장욱 이마트24 대표가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 편의점'을 앞세워 신세계그룹 편의점 런칭 이후 첫 흑자전환을 성공할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진다. 이마트24는 코로나19 팬데믹 기간동안 배달 서비스 강화와 특화 점포 확대 등으로 적자폭을 크게 줄이며 반등의 계기를 마련했다. 편의점 업계는 엔데믹 이후 실적이 기대되는 유통 채널인 만큼, 업계에서는 이마트24가 올해 첫 흑자를 기록할 가능성을 높게 점치고 있다. 이마트24는 '딜리셔스 랩'을 신설하며 '맛'을 중심으로 한 고객 취향에 맞춘 상품 개발에 적극 나서고 있다. '펫(반려동물)
커피빈이 창립 21주년을 맞아 퍼플 색상으로 디자인한 음료와 굿즈 등을 선보인다. 커피빈코리아는 창립 21주년을 기념해 시그니처 색상인 ‘퍼플’을 활용한 음료 2종과 퍼플 색상의 선불형 충전카드 ’오로라 카드’, 퍼플 굿즈들을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커피빈은 시그니처 색상 ‘퍼플’을 테마로 퍼플베리 음료 2종 ▲퍼플베리 요거트 아이스 블렌디드 ▲스파클링 퍼플 상그리아를 출시한다. 이 중 퍼플베리 요거트 아이스 블렌디드는 고창에서 올해 수확한 오디와 복분자, 블루베리로 만든 퍼플 베이스를 활용한 음료로, 이전에도 출시한 바 있다.
SKT가 볼류메트릭 기술로 '메타버스 뮤직 페스티벌'을 무료로 선보인다. 360도 전방위 촬영, 스카이보드 등을 통해 가상세계에서도 현실과 같은 생생함을 제공한다.SK텔레콤은 세계 최초로 볼류메트릭 기술을 활용한 초실감 가상 콘서트 ‘메타버스 뮤직 페스티벌’을 자사의 메타버스 플랫폼 이프랜드에서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볼류메트릭은 100대가 넘는 카메라로 인물의 360도 전방위를 동시에 촬영해 실사 기반으로 입체 영상을 만드는 기술이다. 관객들은 K팝스타가 빌딩만큼 거대해진 모습으로 연출된 공연 등 초현실적인 콘텐츠를 즐길 수 있
라이엇 게임즈가 '한국 문화유산 보호 및 지원'사업에 나선지 만 10년이 됐다. 그동안 찾은 문화재는 '효명세바진 책봉 죽책', '석가삼존도' 등 5점에 달한다.라이엇 게임즈는 지난 10년 동안 진행해 온 자사 사회환원 프로젝트 '한국 문화유산 보호 및 지원' 사업의 주요 성과를 홈페이지 공지 내 인포그래픽에서 공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 사업은 지난 2012년 6월 26일 라이엇 게임즈와 문화재청 간 후원 약정식을 통해 시작됐다. 특히 이 후원약정 및 기부는 2011년 라이엇 게임즈가 자사의 대표작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Lo
이랜드파크가 이랜드넥스트와 콜라보한 '아트 호캉스'가 판매 호조를 보이고 있다. 나광호 작가의 작품 밀레가 완판됐고, 출시 한 달만에는 600객실이 판매됐다. 이랜드파크는 이랜드넥스트와 함께 지난달 25일부터 켄싱턴호텔앤리조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아트 호캉스’ 콘셉트의 객실 패키지 상품을 판매했으며, 총 600객실이 팔렸다고 27일 밝혔다. 이 상품 출시로 홈페이지 방문 고객과 예약문의도 평소보다 2배로 급증하고 있다는 설명이다.이랜드파크는 최근에도 여행 트렌드로 자리잡은 호캉스와 미술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는 ‘아트 호캉스’ 콘셉
쿠팡플레이가 세비야 FC의 오픈 트레이닝 참가자 모집에 나선다. 참가자들은 눈 앞에서 선수들의 훈련을 볼 수 있다.쿠팡플레이는 다가오는 ‘쿠팡플레이 시리즈’에서 토트넘 홋스퍼와 맞붙을 세비야 FC의 오픈 트레이닝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7일 밝혔다. 스페인 프리메라리가에서 활약 중인 세비야는 ‘쿠팡플레이 시리즈’ 2차전에서 토트넘을 상대하기 위해 오는 7월 방한한다. 세비야는 2021-2022 시즌에서 4위를 기록하며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UCL) 진출권을 따낸 프리메라리가 강팀이다. 쿠팡플레이는 세비야 선수들과 함께하
뚜레쥬르가 옥수수를 활용한 2종의 여름 한정 제품을 출시한다.CJ푸드빌은 뚜레쥬르가 여름철 대표 간식 옥수수를 활용한 제품을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신제품은 옥수수를 주 재료한다. 옥수수 크림 속에 옥수수 알갱이를 넣어 식감을 살렸다.‘초당 옥수수 생크림 케이크’는 옥수수 크림과 순 우유 크림을 샌드한 생크림 케이크로, 초당 옥수수로 풍미를 더했다. ‘통 옥수수 소보로’는 콘 크런치를 넣어 소보로 토핑으로 옥수수 모양을 재현한 빵이다. 빵 안에 옥수수 커스터드 크림을 넣었다.CJ푸드빌 관계자는 “이른 무더위로 지치기 쉬운 요즘,
SPC그룹의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6.25참전 유공자 및 보훈가족들에게 실키롤케익 등을 전달하며 공훈과 헌신을 기렸다.파리바게뜨는 6·25전쟁 72주년을 맞아 부산 해운대구 재향군인회를 통해 지난 25일 6.25참전 유공자 및 보훈가족들에게 감사와 위로의 마음을 표했다고 27일 밝혔다. 위문 행사에서 파리바게뜨는 실키롤케익 등 유공자 및 보훈가족을 위한 간식을 기부했다. 차성복 해운대구 재향군인회 사무국장은 "조국을 위해 자신들을 희생하신 참전용사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고민하던 중에 파리바게뜨에 부탁을 드리게 됐다"며
G마켓과 옥션이 여성들에게 인기 있는 여름 시즌 패션 아이템을 최대 78% 할인한다.G마켓은 옥션과 함께 오는 30일까지 4일 간 브랜드 여성패션 ‘썸머 시즌오프 세일’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총 42개 브랜드가 해당한다. 의류와 신발, 가방/잡화, 쥬얼리/시계 등 다양한 카테고리 상품을 준비했다.‘투데이 핫딜’ 코너를 통해 각 브랜드 MD들이 매일 다른 인기상품을 엄선해 할인가에 선보인다. 여성 브랜드 ‘SOUP’의 티셔츠와 원피스를 단독 선론칭해 특별 할인가에 판매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할인쿠폰으로 가격
오리온이 '와우' 풍선껌에 색깔을 넣어 풍선을 불 때 컬러 풍선이 되도록 리뉴얼 했다. 껌은 하얗다는 고정관념을 깬다는 취지다.오리온은 ‘와우’를 컬러 풍선껌으로 리뉴얼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오리온은 지난해 11월 출시한 ‘블랙레몬’이 까만 외관의 파격적인 변신으로 큰 호응을 얻은 데 착안해 ‘탱글포도’, ‘쿨소다’, ‘톡톡콜라’ 등 기존 제품 3종도 맛과 특징에 맞춰 다채로운 색을 입혔다. 탱글포도는 초록색 풍선을, 쿨소다는 파랑 풍선을, 톡톡콜라는 콜라를 연상하게 하는 빨강 풍선을 각각 불 수 있다. 제품 패키지도 풍선 색
롯데칠성음료의 '별빛 청하'가 출시 약 두 달 만에 누적 판매 150만병 이상을 기록했다.롯데칠성음료는 지난 4월 말 출시한 별빛 청하가 출시 50일 만에 누적 판매 150만병을 돌파했다고 27일 밝혔다.이 제품은 ‘청하’에 화이트 와인과 탄산을 블렌딩한 제품으로, 알코올 도수가 7도여서 저도주 애호가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출시됐다.술자리 분위기를 연출하는 병 모양도 인기에 한몫했다. SNS 등 다양한 채널에 인증샷이 업로드되며 입소문을 탄다는 설명이다.롯데칠성음료는 앞으로도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대형마트들의 먹거리 품질 경쟁이 심화되면서 AI(인공지능)를 활용한 상품 선별 시스템이 등장했다. 롯데마트는 멜론, 복숭아 등 과일의 당도와 수분 함량, 후숙도를 확인할 수 있는 '비파괴 당도 선별기'에 AI기술을 더해 더 높은 수준의 과일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향후 관련 품목을 더욱 확대할 계획이다.24일 업계에 따르면 롯데마트는 대형마트 최초로 기존 비파괴 당도 선별기에 AI 선별 시스템을 추가했다. 과일을 구매한 소비자가 내부 갈변 등으로 불만이 생기는 경우를 줄이고, '믿고 산다'는 이미지를 형성해 재구매율을 올리기 위함이
롯데마트와 잠바주스가 '블랙위너수박'을 활용한 신메뉴를 출시한다. 이 수박은 롯데마트가 종자 발굴과 우수농가 계약재배 등에 직접 참여했던 품종이다.롯데마트는 파리크라상이 운영하는 브랜드 잠바주스와의 지난 21일 상생 과일에 대한 업무협약을 통해 수박주스를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신메뉴는 K-품종 프로젝트 대표 상품인 ‘블랙위너수박’을 활용했다. K-품종 프로젝트는 롯데마트가 지난 2020년부터 시작한 활동으로, 외국으로 빠져나가는 농산물 종자 사용료를 줄이고 우리 농가를 돕는게 취지다. 국산 품종 활성화 및 판로 제공, 홍보 등
넷마블 북미 자회사 카밤이 '디즈니 미러 가디언즈'를 중국을 제외한 전 세계에 출시했다.넷마블은 모바일 액션 RPG ‘디즈니 미러 가디언즈’를 23일(북미시간 기준) 전 세계(중국 제외)에 출시했다고 밝혔다.이 게임은 카밤이 디즈니와 협업해 개발한 것으로, 디즈니와 픽사 인기 캐릭터들이 등장하는 모바일 액션 RPG다. ‘몬스터 주식회사’의 설리, ‘토이스토리’의 버즈 라이트이어와 같은 다양한 캐릭터를 선택해 가디언즈를 구성하고 악의 세력에 대항해 미러버스를 수호하는 내용이다. 또 원작 팬들이 기존에 경험하지 못한 새로운 세계인 ‘미
프레시지가 '네고왕' 프로모션으로 밀키트 세트를 할인 판매한다.프레시지는 유튜브 ‘네고왕’을 통해 밀키트 세트상품을 평균 45% 할인해 허닭목 등에서 판매한다고 24일 밝혔다. 네고왕 프로모션은 허닭, 테이스티나인, 닥터키친을 비롯한 자회사 브랜드 제품까지 포함하며, 할인 상품은 허닭의 자사몰 ‘허닭몰’과 ‘카카오쇼핑 프레시지 채널’을 통해 판매한다. 구매 횟수는 계정당 1회로 제한되며, 구성이 다른 상품은 1개씩 복수로 구매할 수 있다. 일부 일일 판매량 제한이 있는 상품의 경우 매일 오전 10시 마다 수량이 갱신되며, 동일 브랜
버드와이저가 11번가에서 '버드와이저 제로' 출시 기념 라이브 방송을 한다.버드와이저는 오는 27일 오후 9시부터 11번가의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 ‘라이브 11(LIVE11)’를 통해 ‘버드와이저 제로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방송에는 쇼미더머니 출신 인기 래퍼 래원이 쇼호스트로 출연해 힙합을 콘셉트로 꾸민 스튜디오에서 버드와이저 제로를 소개한다. 래원은 소비자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버드와이저 논알코올 음료의 매력을 공유할 예정이다.판매 상품 패키지 4종은 ▲버드와이저 제로 12캔 및 24캔 패키지 2종 ▲버드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