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우유가 유당분해 우유 '내 속이 편안한 우유'를 선보인다.19일 서울우유협동조합은 프리미엄 유당분해 우유 ‘내 속이 편안한 우유’를 출시한다고 밝혔다.기존 유당분해우유는 배 아픔의 주요 원인인 유당을 단순히 포도당과 갈락토스로 분해해 일반 우유와 달리 단맛이 느껴진다.신제품은 우유를 마실 때 느끼는 복통을 없애고 맛과 영양을 높이는 데 집중했다. 신효소공법을 적용해 유당 분해는 물론 우유 본연의 고소한 맛을 구현하고, 다량의 프리바이오틱스와 식이섬유를 생성한 유당분해우유라는 설명이다.이승욱 서울우유협동조합 우유브랜드팀장은 “락토
파리바게뜨가 '고짠고짠 소금버터링'을 출시한다.19일 파리바게뜨는 버터풍미와 소금이 특징인 신메뉴 ‘고짠고짠 소금버터링’을 출시한다고 밝혔다.이 메뉴는 최근 SNS에서 인기인 소금빵을 파리바게뜨만의 방식으로 재해석한 제품이다. 베이글을 연상케하는 링 모양의 담백하고 고소한 빵 위에 소금을 살짝 뿌려 고소하고 짠 맛의 묘미를 살렸다는 설명이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최근 MZ세대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소금빵’을 파리바게뜨만의 스타일로 재미있고 새롭게 재해석해 이번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취향을 만족시킬
홈플러스가 물총, 이불, 쿨러백 등 여름 리빙 상품을 최대 50% 할인한다.19일 홈플러스는 오는 25일까지 여름 맞이 리빙 필수 아이템을 최대 50% 할인한다고 밝혔다.‘하기스 썸머’ 기저귀 13종을 2개 이상 구매하면 40% 할인한다. 뽀로로와 타요, 신비아파트 등 캐릭터 물총은 4900원에서 3만 9900원에 판매하며 그린핑거 어린이 선케어 9종과 니베아 선케어 9종은 1개 구매 시 1개를 추가 증정한다.여름 침구/패드 20여 종과 홈플러스시그니처 쿨플러스 쿠션/방석, 아동 캐릭터 뱀부리플침구 15종은 행사카드(신한·삼성·국민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 후 하이트진로의 테라 출고량이 코로나19 확산 이전으로 회복되고 있다.19일 하이트진로는 거리두기가 해제된 지난달 18일부터 이번달 13일까지 테라의 유흥시장 출고량이 코로나19가 본격화된 2020년 동기 대비 9% 증가했으며, 거리두기 해제 한달 전(3/18~4/13) 대비 95% 급상승했다고 밝혔다.하이트진로는 회복 움직임을 견인하고자 유흥 시장 활성화와 가정 시장 공략을 이어가기 위한 마케팅 활동에 박차를 가한다는 방침이다.단체 술자리가 증가함에 따라 테라 병따개 스푸너에 이어 ‘테라타워’를 이달 말 선보
우리은행이 지난 18일 서울 노원구 소재 삼육대학교와 기부문화 확산을 위한 ‘우리내리사랑 신탁서비스 업무협약’을 체결했다.19일 우리은행에 따르면 이날 협약식에는 송현주 우리은행 투자상품전략그룹 부행장, 김일목 삼육대학교 총장이 참석했다. 양 기관은 ‘우리내리사랑 신탁서비스’를 활용한 신탁 기반의 자산 설계 활성화와 기부문화 확산에 적극 협력해 나가기로 했다. 특히 이번 협약을 통해 대학기부에 대한 니즈(needs)가 있는 고객의 생애 플랜과 자산계획에 맞춰 기부신탁 설계에서부터 전문적 금융 솔루션까지 제공할 계획이다.작년 출시된
Sh수협은행이 지난 18일 서울 송파구 수협은행 본사에서 ‘착한경영, ESG경영’을 주제로 '내일을 바꾸는 강연'을 개최했다.19일 수협은행에 따르면 박희준 연세대 산업공학과 교수의 특강으로 진행된 이날 특강에는 김진균 은행장을 비롯한 임직원 200여명이 참석했다.박 교수는 이 자리에서 “AI(인공지능) 기술의 발달로 이제는 기업별 상품의 차별화가 쉽지 않다"며 "금융상품 역시 금리를 제외하면 차별화되는 포인트를 찾기 어렵다”고 했다. 그러면서 “결국 소비자의 선택은 ‘사회적 가치’를 실천하는 기업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이어 “
bhc가 요기요와 자사앱에서 신메뉴 및 인기 메뉴를 최대 4000원 할인한다.19일 bhc치킨은 요기요 및 자사앱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신메뉴 치퐁당 후라이드와 인기 메뉴들을 최대 4000원 할인한다고 밝혔다. 오는 22일까지 요기요에서는 신메뉴 치퐁당 후라이드, 치퐁당 윙, 치퐁당 스틱, 치퐁당 콤보를 비롯해 치즈볼과 분모자 로제 떡볶이가 추가 구성되는 세트메뉴를 4000원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자사앱에서는 한 마리 메뉴와 순살 메뉴가 2000원 할인된다. 할인 대상은 치퐁당 후라이드, 뿌링클, 맛초킹, 골드킹, 하바네
OK저축은행이 경력사원 공개채용에 나선다.19일 OK저축은행에 따르면 경력사원 공개채용 모집 분야는 ▲IB ▲기업금융 여신영업 ▲채권관리 ▲리스크관리 등이다. 각 분야별 관련 경력을 보유하고 있는 자는 지원할 수 있으며 유관 자격증을 보유한 자는 우대한다. OK저축은행은 이번 경력사원 공개채용으로 전문역량과 다양성을 보유한 인재를 발굴한다는 방침이다.OK금융그룹의 또 다른 계열사인 OK홀딩스, OK인베스트먼트파트너스, OK데이터시스템, OK벤처스도 경력사원 공개채용을 진행한다.OK홀딩스는 ▲인사기획 분야에서, OK인베스트먼트파트너스
BBQ가 저소득소외계층에 3000만원 상당의 가정간편식(HMR)을 전달했다.19일 제너시스BBQ 그룹은 가정의 달을 맞아 광주중앙푸드뱅크, 하남푸드뱅크 등 지방자치단체 산하 푸드뱅크 11곳에 가정간편식 1만 5000개을 기부했다고 말했다.구성품은 옛날치킨과 오리지날통다리, 오리지날볶음밥, 갈릭라이스볶음밥, 양념닭강정 등이다. 홀몸 어르신과 결식아동, 기초수급자를 비롯한 저소득소외계층에 전달될 예정이다.BBQ 관계자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치킨릴레이와 한부모 가정 지원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으로 선한 영향력을 확산시키
디올이 서울 이화여자대학교에서 열린 '2022 가을 여성 레디 투 웨어 컬렉션'에 참석한 디올 글로벌 엠버서더 지수(JISOO)의 뷰티 룩이 공개했다.18일 브랜드 관계자에 따르면 디올 하우스 최초로 한국에서 개최된 패션쇼에 참석한 지수는 디올 뷰티의 메이크업 제품으로 독보적인 존재감과 아름다움을 표현해 패션쇼에 참석한 게스트와 프레스들로 부터 큰 관심과 찬사를 받았다.지수는 이날 윤광이 흐르는 피부 표현과 사틴 피치와 브론즈 톤의 음영 아이 메이크업을 디올로 완성 했다. 그리고 광택이 돋보이는 브릭 레드 컬러의 립으로 컬렉션 메이
K4리그 신생팀 ‘고양KH축구단’이 KH그룹의 지원 속에 창단 원년 K4리그 1위를 질주하는 등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18일 KH그룹에 따르면 배성재 감독이 이끄는 고양KH축구단은 이날 기준 ‘2022 K4리그’에서 10승 2무 1패(승점 32)로 단독 선두를 달리고 있다.고양KH축구단은 K4리그에서는 드물게 지난해 12월 KH그룹 IHQ의 자회사 KH스포츠단 소속 기업팀으로 창단됐다.KH그룹의 든든한 지원은 고양KH축구단의 흥행 배경으로 알려져 있다. 감독 1인, 코치 1인, 총 2인으로 구성된 K4리그 구단과 달리, KH그룹은
□ 엔씨소프트, '리니지W' 신규 월드 던전 '오만의 탑' 업데이트18일 엔씨소프트는 멀티플랫폼 MMORPG 리니지W에서 신규 던전 ‘오만의 탑’을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오만의 탑’은 리니지 IP(지식재산권)의 최상위 던전이다. 리니지W는 같은 월드에 속한 12개 서버의 이용자가 같은 전장에 모여 상호작용할 수 있는 ‘월드 던전’으로 ‘오만의 탑’을 선보였다. 60레벨 이상의 캐릭터가 일주일에 7시간 이용할 수 있다.이용자는 ‘오만의 탑 로비’를 통해 ‘오만의 탑 1층’에 입장할 수 있다. 여기에는 ‘왜곡의 메두사/키메라/셀로브’
한국수출입은행(이하 수은)이 총 15억 유로 규모의 글로벌본드 발행에 성공했다.18일 수은에 따르면 이는 한국계 기관의 유로화 공모 사상 최대규모다. 미국의 금리인상으로 투자심리 혼돈세가 지속 중인 가운데 유럽금리 인상 전 최적의 타이밍을 포착해 발행했다는 것이 수은 측 설명이다.수은이 이번에 조달한 15억 유로는 우리 수출기업이 유럽지역을 중심으로 수행하고 있는 신재생에너지 사업과 대규모 이차전지 생산시설사업 등에 직접 투입될 예정이다.이날 유로화본드는 만기 2년 변동금리채 5억 5000유로, 만기 3.5년 고정금리채 9억 500
신한은행이 지난 17일 베트남 호치민에서 신한베트남은행 리테일 사업부문의 디지털 성장 전략 추진을 위한 ‘Future Bank Group’ 출범 선포식을 가졌다. 이날 신한금융그룹은 베트남 이커머스 기업 ‘TIKI’와 업무 협약 체결식도 가졌다.18일 신한은행에 따르면 이날 선포식에는 신한은행 진옥동 은행장을 포함한 신한금융그룹 관계자들과 신한베트남은행 임직원 및 현지 디지털 기업 주요 인사 등이 참석해 베트남 디지털 사업을 총괄할 ‘Future Bank Group’의 출범을 알렸다.‘Future Bank Group’은 ‘은행 내
하나금융그룹이 18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 전국 대학생을 대상으로 제16기 스마트 홍보대사를 모집한다.18일 하나금융에 따르면 '하나금융그룹 스마트 홍보대사'는 지난 2012년 출범한 금융그룹 최초 대학생 대외활동이다. 지난 15기까지 총 864명의 대학생이 홍보대사로 활동했으며 베트남, 미얀마 등 해외봉사활동 등 그룹의 ESG(환경·사회·지배구조) 행사에 지속적으로 참여하고 있다.하나금융은 서류전형과 면접을 거쳐 총 50명 내외의 인원을 제16기 스마트 홍보대사로 선발할 예정이다.이번에 선발되는 스마트 홍보대사 16기는 6월부터 향
NH농협카드 임직원들이 가정의 달을 맞아 서대문구청에서 소외계층을 위한 '가정의 달 나눔행사'를 실시했다.18일 농협카드에 따르면 이날 행사에 참여한 ‘NH농협카드 봉사단’은 생활지원이 필요한 이웃을 위해 제습기 40대를 전달하고 서대문구청 관계자들과 소외계층을 위한 여러 지원 방안을 공유했다. 전달된 제습기는 서대문구청을 통해 독거어르신 및 보육원 등에 지원될 예정이다.‘NH농협카드 봉사단’은 2013년 ‘나누는 기쁨, 행복한 동행’이라는 슬로건과 함께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형성된 봉사활동 동아리다. 매년 ‘농촌 일손돕기’,
롯데칠성음료가 '칠성몰'에서 '에스파(aespa)'의 5번째 멤버가 돼보는 이벤트를 펼친다.18일 롯데칠성음료는 다음달 6일까지 공식 직영몰인 칠성몰에서 제로 칼로리 탄산음료 ‘탐스 제로’의 모델 '에스파'와의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이벤트는 과일향 제로 탄산음료인 탐스 제로의 브랜드 인지도를 제고하고, 소비자에게 이색적인 디지털 경험을 전달하기 위해 마련했다. 에스파의 다섯 번째 멤버를 구한다는 콘셉트와 탐스 제로 네이밍에서 착안해 ‘탐스 제로(5)의 멤버가 되어주세요’ 라는 테마로 진행된다. 칠성몰 내 AR(증
14년째 표류해온 실손보험 청구 절차 간소화와 관련된 논의가 다시 도마 위에 올랐다. 국회와 정부가 관심을 보이는 만큼 보험업계의 기대가 높아진 상황에서 이번에도 의료계의 반발을 잠재우는 게 관건이 될 전망이다.18일 보험업계 등에 따르면 실손보험 청구 절차를 간소화하는 내용의 보험업법 일부개정안이 지난 9일 국회에 발의됐다.해당 법안은 소비자들이 보험금을 받기 위해 병원에서 일일이 발급받아야 했던 종이 서류를 전산화하는 내용을 골자로 한다. 보험금 청구 업무를 건강보험심사평가원(이하 심평원)에 위탁해 가입자 대신 병원이 심평원에
티몬이 올 하반기부터 경험치가 쌓이면 레벨이 올라가는 게임방식의 인사 제도를 도입한다.18일 티몬은 개인의 성과에 따라 레벨을 적용하는 새 인사제도 '게이미피케이션 레벨 제도(가칭)'를 시행한다고 밝혔다.게이미피케이션은 ‘게임화 요소’가 적용된 인사 제도로, 직원들은 매달 ‘레벨 업’을 할 수 있고 이에 맞춰 급여가 인상된다. 통상 연간 단위 평가와 연봉 계약, 평가 보상이 이뤄지는 틀을 깬 파격적인 제도라는 설명이다.레벨 제도에는 각 레벨이 오르는데 필요한 ‘경험치’가 있다. 게임과 같이 성과와 기여도, 미션, 이벤트 등 다양한
조인수 써브웨이 대표가 새 수장으로서 조직을 이끈다. 그는 아웃백과 피자헛 등을 지휘했던 외식 전문가다.18일 써브웨이코리아는 신임 대표로 조인수 전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코리아 사장을 선임했다고 밝혔다.조 대표는 다양한 글로벌 기업에서 경험을 쌓은 마케팅 전문가이자 외식업계 전문 경영인이다. 지난 1984년부터 13년 간 P&G에서 근무했고, 1997년 외식업체 얌브랜드에 입사해 2008년까지 한국피자헛 대표, 일본 KFC 회장, 얌브랜드 미국 본사 수석부사장을 역임했다. 2014년부터는 아웃백코리아 사장 겸 아웃백 모회사 블루민브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