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의왕시가 3기 신도시로 지정된 가운데, 청정계획도시로 조성되는 오매기지구에서 블록형 단독주택 ‘의왕 브루클린 하이츠’가 공급된다.

경기도 의왕시 오전동 일원에 조성된다. 단지는 단독주택과 아파트의 장점을 결합한 블록형 단독주택으로, 각 단독주택은 지하 1층~지상 4층(다락 포함) 규모로 조성된다.

단지가 들어서는 오매기지구는 청정계획도시를 목표로 현재 조성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경기도 의왕시 오전동 일원 30만㎡부지에 4400세대 수용을 계획으로 조성 예정인 도시개발지구로, 의왕시 내 추진 중인 3대 도시개발사업 중 가장 완성형에 가까운 자연, 주거 인프라를 갖출 계획이다.

특히 오매기지구는 도심 속에서 쾌적한 자연과 편리한 인프라를 모두 누릴 수 있는 탁월한 생활환경을 자랑한다. 우선 모락산과 백운산 등 녹지와 백운호수까지 풍부한 자연이 갖춰져 있다. 또한 가까운 거리에 의왕시청을 비롯해 대형마트, 병원, 공원 등의 주요 편의시설도 인접해 있는 만큼, 이곳에 조성되는 의왕 브루클린 하이츠는 자연 속 맑은 공기와 상쾌함, 도시의 편리한 생활을 포기할 수 없는 주택 수요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이 외에도 인근 경수대로를 통해 안양 평촌으로의 이동이 편리하며, 청계IC, 의왕IC를 통해 과천봉담도시고속화도로, 수도권제1순환고속도로 진입도 수월하다. 특히 단지 인근으로 인덕원~동탄 복선전철 의왕시청역이 2027년경 들어설 예정으로, 노선 개통시 지하철 4호선•월곶판교선•인덕원동탄선 환승역인 인덕원역까지 4개 정거장 만에 이동할 수 있다.

한편, 오매기지구에 들어서는 의왕 브루클린 하이츠는 하이앤드 주거브랜드인 ‘브루클린 하이츠’가 도입돼 눈길을 사로잡는다. 브루클린 하이츠는 앞서 2020년 7월 서울 강서구에 공급된 첫 번째 단지 ‘한강 브루클린 하이츠’를 통해 세련된 브루클린의 라이프 스타일을 선보이며 단기간 완판에 성공한 바 있다. 이번 의왕 브루클린 하이츠에도 이와 같은 뉴욕의 감성이 고스란히 녹아 있을 것으로, 한강에 이어 의왕에서도 명성을 공고히 할 전망이다.

의왕 브루클린 하이츠는 1차 분양을 성공리에 마무리하고 2차 분양을 준비하고 있으며, 모델하우스는 경기도 의왕시 학의동 일대에 위치한다.
 

저작권자 © 퍼블릭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