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과 지마켓글로벌이 통합 멤버십 ‘스마일클럽’을 새롭게 선보인다 [사진=SSG닷컴]
SSG닷컴과 지마켓글로벌이 통합 멤버십 ‘스마일클럽’을 새롭게 선보인다 [사진=SSG닷컴]

SSG닷컴과 지마켓글로벌이 통합 멤버십 ‘스마일클럽’을 새롭게 선보인다. 양사의 시너지로 신규 고객 유치에 나선다는 전략이다.

12일 SSG닷컴은 지마켓글로벌과의 새로운 통합 멤버십 ‘스마일클럽’을 론칭하고 브랜드 캠페인을 통해 신규 고객몰이에 본격 나선다고 밝혔다.

브랜드 캠페인은 통합 멤버십의 시작을 알리고 일상에서 필요한 혜택을 소개하는 내용을 담았다. 단계적으로 혜택 범위를 확대하는 ‘확장형’ 멤버십이라는 점을 고려해 ‘멤버십 유니버스의 시작’을 핵심 카피로 선정했으며, 모델은 배우 구교환, 한소희를 발탁했다.

다음달 말일까지 진행되는 브랜드 캠페인은 총 5편으로 구성됐다. 영상 매체와 함께 스타필드 미디어타워, 인천 SSG 랜더스필드 야구장 전광판, 이마트 매장 내 스크린 등 신세계그룹 자산을 적극 활용해 전방위적 온오프라인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한다는 방침이다.

SSG닷컴은 신규 멤버십 가입 고객을 위한 특전을 준비했다. 다음달까지 무료 이용 기간 2개월을 제공하며, 8월까지 장보기 무료배송 쿠폰 및 10% 할인 쿠폰을 1장씩 추가로 발급한다. 오는 27일까지는 스마일클럽 회원 중 현대카드 결제 고객이 사용할 수 있는 SSG페이 결제 전용 15% 할인쿠폰 및 일반 결제 12% 할인쿠폰도 받을 수 있다. 또 선착순 가입 고객 1만명에게는 7만원 이상 구매시 SSG머니 5000원을 돌려준다.

신세계그룹 관계자는 “한 번의 가입으로 쓱닷컴과 G마켓·옥션의 혜택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향후 오프라인 혜택까지도 확대해 고객 만족도를 높여 나갈 것”이라며 “고객 의견을 지속적으로 수렴해 통합 멤버십 혜택을 현재보다 더 다양한 방식으로 변경하고 발전시켜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퍼블릭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