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우리은행]
[사진=우리은행]

우리은행이 '2022 GS25 뮤직앤비어페스티벌’과 연계한 ‘WON SUMMER NIGHT 시즌 1’ 이벤트를 실시한다.

14일 우리은행에 따르면 이 페스티벌은 올해 최초로 총 2회에 걸쳐 진행되는 축제로 우리은행은 메인스폰서 자격으로 참여한다.

우리은행은 해당 페스티벌이 다채로운 음악 공연과 다양한 맥주를 한 번에 즐길 수 있어 MZ세대들에게 높은 호응을 얻고 있으며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맞아 MZ세대의 야외활동을 지원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페스티벌은 다음달 30일 부산 해운대 영화의전당 두레라움광장에서 약 2만명의 참석자를 대상으로 14시부터 22시까지 1차로 진행된다. 이어 8월 6일 일산 킨텍스에서 약 3만명의 참석자를 대상으로 2차로 진행된다.

우리은행은 ‘우리WON뱅킹’에서 지난 8일 부터 다음달 22일까지 ‘WON SUMMER NIGHT 시즌 1’ 이벤트 참여자를 대상으로 페스티벌 초대권 응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초대권은 1인당 2매씩 발송되며 우리WON뱅킹을 처음 가입하는 고객은 당첨확률이 5배 높아진다. 또한 페스티벌 현장에 설치된 ‘우리WON부스’ 초대권 추첨 기회를 제공한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앞으로도 MZ세대의 응축된 에너지를 풀어낼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하고, 향후 ‘우리은행 연말 콘서트,‘ 이종산업과의 콜라보레이션’ 등 콘텐츠를 계속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퍼블릭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