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가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 8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아이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컴투스]
컴투스가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 8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아이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컴투스]

컴투스가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 8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아이템 이벤트를 진행한다.

컴투스는 서머너즈 워의 글로벌 서비스 8주년을 맞아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특급 선물 이벤트를 6주 간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올해로 8주년을 맞은 서머너즈 워는 지난 2014년 6월 글로벌 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현재까지 1억 4000만 다운로드와 2조 9000억원 매출을 달성하며 국내를 넘어 아시아, 유럽, 북미까지 전 세계적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컴투스는 ‘서머너즈 워’의 8주년을 기념하고 글로벌 유저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지난 4월부터 재미와 혜택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시리즈로 진행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앞서 지난 9일부터 시작된 ‘6성 전설 룬 제작 이벤트’에 이어 진행되는 두 번째 글로벌 서비스 8주년 행사로, 게임 플레이 재미와 특별한 아이템 획득의 기회를 동시에 얻을 수 있다.

6월 20일부터 7월 31일까지 총 6주에 걸쳐 펼쳐지는 주간 미션을 클리어하면, 완료한 미션 개수에 따라 최대 전설의 소환서 3장, 빛과 어둠의 소환서 3장, 신비의 소환서 60장까지 획득 가능하다. 이 밖에도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채로운 아이템이 보상으로 주어진다.

이벤트 참가자들은 카이로스 던전, 시나리오 또는 이계의 틈, 아레나 또는 월드 아레나, 차원홀 또는 길드 콘텐츠 등을 즐기며 이벤트 기간 동안 최대 120개의 미션을 달성할 수 있다.

컴투스는 완료한 주간 미션 개수에 50개를 더한 에너지를 매주 참가 보너스로 지급, 주당 최대 1000개의 에너지를 선물하며 미션 완수의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퍼블릭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