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온이 초코파이, 포카칩 등 인기 제품들로 여름 한정판 3종을 출시한다 [사진=오리온]
오리온이 초코파이, 포카칩 등 인기 제품들로 여름 한정판 3종을 출시한다 [사진=오리온]

오리온이 초코파이, 포카칩 등 인기 제품들의 여름 한정판 3종을 출시한다.

오리온은 ‘초코파이정 수박’, ‘포카칩 훌라망고맛’, ‘포카칩 라임모히또맛’ 등 여름 한정판 3종을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초코파이정 수박은 국민간식 초코파이를 수박 맛으로 재해석한 제품이다. 마시멜로에 수박 과즙을 넣었고, 겉은 실제 수박을 연상케 하는 껍질 무늬로 코팅했으며 속은 붉은색 빵으로 수박 과육을 표현했다. 초코칩으로 수박 씨까지 구현해 식감도 더했다. 냉동실에 얼려 먹으면 수박맛 아이스크림처럼 즐길 수 있다.

포카칩 여름 한정판 중 훌라망고맛은 하와이에서 즐기는 망고주스 맛을, ‘라임모히또맛’은 몰디브를 연상시키는 라임모히또 맛을 더했다. 100% 국산 햇감자로 만들었다. 패키지 역시 컬러풀한 색상과 여름음료 이미지로 디자인했다.

출시를 기념해 이달 말까지 제품 뒷면의 QR코드를 통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한 후 설문에 참여하면 총 100명에게 포카칩 여름 한정판 제품 1상자를 증정한다.

오리온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을 이겨낼 수 있도록 오리온의 대표 제품을 이색 한정판으로 선보이면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며 “새로운 경험을 찾는 소비자들을 위해 시즌에 맞는 차별화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퍼블릭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