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설명 및 제공=릴체리,골드부다,가토, JK어뮤즈먼트,롤링스톤코리아 제공
사진설명 및 제공=릴체리,골드부다,가토, JK어뮤즈먼트,롤링스톤코리아 제공

릴체리&골드부다&가토의 인터뷰가 공개됐다.

롤링스톤 코리아는 공식 유튜브 채널과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인터뷰 중 새로운 활동에 대한 계획에 관한 질문에 골드부다는 ‘제 솔로로 나올 싱글, 그리고 제 주변의 멋진 친구들과 외부 협업을 착실히 건설 중이다 더욱더 신선하고 재밌는 작업물로 여러분에게 인사드리겠습니다.’라고 전하며, 릴체리는 ‘더 많은 글을 쓰고 곡을 쓰고 자연과 더 자주 마주치며 이 지구에 충실하게 살 예정이다. 구체적으로 어떤 프로젝트가 곧 나올지는 비밀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동일한 질문에 가토는 ‘9월 초를 목표로 현재 저의 첫 팬미팅 겸 콘서트를 앞두고 있는데 XR (확장 현실)로 꾸며지는 온라인 무대이기 때문에 해외에 계신 많은 팬분들과도 이번 기회를 통해 처음으로 인사 나눌 수 있을 것 같다.’라고 전하며 앞으로 그들이 보여줄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더불어 롤링스톤 코리아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영상 인터뷰를 공개하며 릴체리&골드부다&가토가 같이 작업을 하게 된 소감, 팬분들에게 전하고 싶은 메시지 등 여러 질문에도 변함없이 솔직하고 유쾌한 답변을 보였다. 빵 터질 준비가 된 틱톡 3중주, 릴체리 & 골드부다 & 가토의 지류 인터뷰 일부는 롤링스톤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인터뷰 전문은 롤링스톤 코리아 7호 잡지를 통해 다양한 화보 이미지와 함께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배우 이병헌을 커버로 한 롤링스톤 코리아 6호는 발간 이후 단기간만에 또 한 번 잡지 부분 베스트셀러 자리에 오르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저작권자 © 퍼블릭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