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희망조약돌 초청 특강

 

지난 21일, 국도형 한국사회공헙협회 회장이 사단법인 희망조약돌 초청 워크샵특강을 성황리에 마쳤다.

이날 강연은 ‘성공에는 공식이 있다’라는 주제로 30분 간 진행됐다. 국 회장은 연사소개를 시작으로 국내 1호 개인브랜드 매니저로서 활동하면서 경험했던 사례를 기반으로 강의를 풀어갔다.

21일 강연에서 국도형 회장은 자신이 연구한 ‘사회적 성공의 공식’을 최초 공개했다. 그가 제시한 공식은 6사이클이었다. ‘자신의 영역, 뚜렷한 업적, 차별화 된 콘텐츠, 대중의지지, 고부가가치, 지속가능성’으로 구성됐다.

30분 간 진행된 특강은 적극적으로 강연에 참여한 3인에게 저서 친필 사인북을 증정 후 마무리됐다.

국도형 회장은 “이재원 이사장께서 어떤 가치관으로 희망조약돌을 운영하시는 지 청중들을 통해 느끼게 됐다”라며 “무언가 하나 놓치지 않으려는 청중들을 보며, 평소 섬세함은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이재원 이사장의 모습이 오버랩됐다”라고 현장 분위기를 전했다.

그러면서 “반짝이는 청중들 덕분에 같이 리듬을 타며 강연을 진행했다”라며 “오늘의 강연이 희망조약돌과 그 구성원들에게 꼭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국도형 회장은 한국사회공헌협회 초대 회장이자 국내 1호 개인브랜드 매니저로 활동 중이다. 최근에는 저서 ‘퍼스트브랜딩’이 10주 연속 베스트셀러에 이름을 올리며 작가로서 활약도 이어가고 있다.

희망조약돌 워크샵에서 초청강연 중인 국도형 회장 (사진=유회중 기자)
희망조약돌 워크샵에서 초청강연 중인 국도형 회장 (사진=유회중 기자)

 

저작권자 © 퍼블릭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