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하반기 5급 신규직원 130명 채용 공고

NH농협은행은 하반기 130명의 신규직원을 채용한다고 25일 밝혔다.

채용 분야는 ▲ 일반 ▲ 카드 ▲ IT ▲ 전문자격 소지자 ▲ 경력직 신규 등이다. 

신사업 분야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경력직 신규직원 채용이 신설되었다. 

또한 이번 채용부터 IT분야 필기시험에 온라인 코딩테스트를 도입하는 등 채용 전형 전반에 걸쳐 실무능력 측정을 강화한다. 

채용은 학력, 연령, 전공, 성별 등에 제한을 두지 않는 블라인드 방식을 채택했다.

지원서 접수는 26일부터 11월 3일까지 농협 홈페이지를 통해 이뤄진다.

최종 합격자는 서류심사, 온라인 인·적성, 필기시험, 면접 등을 거쳐 내년 1월 중 발표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BNK부산은행, 특성화고 졸업예정자를 대상으로 한 정규직 특별채용 공고

BNK부산은행이 특성화고 졸업예정자를 대상으로 정규직 특별채용을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채용은 부산지역 학교장 및 부산시교육청의 추천을 받은 지원자에 한해 진행된다.

추천서 접수기간은 29일까지이며, 온라인 접수는 11월1일부터 5일까지다.

모집분야는 개인금융 직군으로 한정되며 서류접수, 인공지능(AI)면접, 종합면접, 최종면접을 거쳐 정규직으로 선발된다.

자세한 내용은 부산은행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부산은행 관계자는 “이번 특별채용은 지역 내 우수 일자리 창출을 통해 청년실업 문제를 해소하고 과거 채용비리 피해자를 구제하기 위한 일환으로 실시한다”고 전했다.

일동제약그룹, 하반지 직원 모집 공고

일동제약그룹은 일동제약 등 그룹내 계열사의 하반기 공개채용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일동제약은 ▲연구개발 ▲ETC(전문의약품) ▲CHC(컨슈머헬스케어) ▲생산 ▲품질경영 등 각 부문에서 신입 및 경력직을 모집한다.

연구개발 부문의 경우 ▲합성신약 연구 ▲미생물•천연물 연구 ▲히알루론산 연구 ▲비임상 유효성 연구 ▲유전독성 및 불순물 분석 ▲임상 전략 및 기획 ▲임상시험 운영 및 품질관리 ▲글로벌 RA(해외 인허가) ▲글로벌(일본) 사업 개발 등과 관련한 연구원 및 실무자를 뽑을 예정이다.

ETC 부문은 ▲의료기기 마케팅 ▲소화기계(간) 마케팅, CHC 부문은 ▲건강기능식품(프로바이오틱스) 마케팅 ▲유통영업 관리 ▲학술 등과 관련한 담당자를 선발할 계획이다.

생산 및 품질경영 부문은 ▲데이터 완전성(DI) 시스템 운영 및 관리 ▲품질관리 ▲관리약사 ▲생산 관련 품질보증 ▲의약품 품질보증 ▲원료의약품 품질보증 등과 관련한 업무자를 채용한다.

지주회사인 일동홀딩스는 ▲전략 ▲기획 ▲재경 ▲산업안전관리 분야에서 신입 및 경력 직원을 모집한다.

신약 R&D 계열사인 아이디언스와 아이리드비엠에스는 각 분야 연구원 외에 업무 관리자 및 실무자 등을 발탁할 계획이다.

히알루론산 사업 계열사인 일동히알테크는 품질관리를 담당할 관리약사를 뽑는다.

각 회사 직무 분야에 따라 자격 요건과 우대 사항이 상이하므로 지원 시 채용 요강을 참고하여야 한다.

원서 지원 기간은 이달 31일까지이며, 자세한 사항은 일동홀딩스 및 일동제약 홈페이지상의 ‘채용’ 메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퍼블릭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