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그룹 채용연계형 인턴십 모집

스마일게이트그룹은 오는 11월 9일까지 ‘2021 채용연계형 인턴십’을 모집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인턴십 모집은 △스마일게이트 RPG(글로벌 사업개발, 콘텐츠 기획, 사업 PM, 시나리오 등) △스마일게이트 홀딩스(게임 데이터 분석)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모바일 운영), 오렌지플래닛(창업 지원) 등 4개 계열사를 대상으로 실시된다.

인턴십에 합격한 지원자는 오는 2022년 1월부터 3월까지 인턴으로 근무하게 된다. 우수하게 인턴 근무를 수료한 대상자는 심층 면접을 거쳐 합격시, 내년 4월 중 정규직으로 입사하게 될 예정이다.

인턴십 운영 기간 동안 현업 실무자는 인턴 대상으로 1:1 밀착 멘토링을 진행해 실무와 관련된 체계적인 피드백을 제공할 계획이다. 그 과정에서 인턴은 역량을 키우고 직무적으로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을 것이란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또 스마일게이트 그룹의 사회공헌활동에도 참여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인재영입팀 관계자는 “이번 채용연계형 인턴십은 지난 5월 대규모 경력직 채용, 하계 직무체험형 인턴십, 인프라 보안 채용연계형 인턴십 등 우수 인재 발굴을 위한 그룹의 지속적인 채용 프로그램 연장선에 있다”면서 “인턴십에 참여하면 실무에 배치돼 협업을 통해 과제를 수행하면서 직무 역량을 향상시킬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수 있다”고 강조했다.

DL건설, 채용연계형 인턴 선발

DL건설이 '2022년 인턴사원 채용'을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채용은 4년제 정규대학교 이상 기졸업자 혹은 내년도 2월 졸업 예정자를 대상으로 한다.

모집 분야는 건축, 설비, 토목, 안전, 관리, 영업 등이다. 2015년부터 진행되고 있는 DL건설의 인턴사원 채용 중 가장 큰 규모다. 

선발된 인턴사원은 내년 1월3일부터 2월15일까지 약 6주간의 인턴십 기간을 갖고 이 기간 동안의 성과를 바탕으로 최종 심사를 진행해 우수 평가자는 정규직으로 전환된다.

한국국토정보공사 하반기 신입사원 채용

한국국토정보공사(LX)는 하반기 신입사원 채용한다고 27일 밝혔다.

채용 규모는 국토정보직과 기획경영직을 포함해 120명이다.

입사 원서는 오는 11월 1일까지 온라인을 통해서만 접수를 받는다. 

11월 13일 필기전형과 12월초 면접전형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채용한다.

오애리 경영지원본부장은 “지역인재채용이 국가균형발전이 핵심 국가과제인 만큼 우수한 지역인재를 육성하고 정착시키는 선순환 체계를 만들기 위해 공공기관 책무 이행에 최선을 다하겠

저작권자 © 퍼블릭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