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중앙회, 인턴사원 모집

중소기업중앙회(회장 김기문)는 2022년 창립 60주년을 맞이해, 새로운 미래 100년을 함께 만들어갈 역량 있는 신입직원을 공개 모집한다고 밝혔다.

모집분야는 사무직이며 연령, 학력, 전공에 관계없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채용방식은 ‘정규직(5급) 채용 연계형 인턴’으로 2개월의 현업부서 인턴십을 거쳐 우수 수료자는 정규직으로 전환 채용된다.

서재윤 중기중앙회 인사부장은 “열린 마음과 전문성으로 맡은 업무에 책임을 다하며, 중소기업 지원에 열정을 갖고 소소한 변화부터 실천해 혁신을 이루는 인재를 채용할 계획”이라며, “블라인드 면접 등 열린 채용을 통해 다양한 인재를 공정하고 편견 없이 선발하겠다”고 말했다.

서류접수는 오는 11.4(목)부터 11.23(화)까지 중기중앙회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된다.

한국섬진흥원 직원 채용공고 

한국섬진흥원 개원식 (출처 = 한국섬진흥원)
한국섬진흥원 개원식 (출처 = 한국섬진흥원)

한국섬진흥원(원장 오동호)은 10.29일 ~11.14일 총 12명의 채용 공고를 발표했다.

이번 채용에서는 경영지원실장을 비롯한 팀장급 인력 5명과 실무인력 7명을 채용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또한, 이번 2021년 채용 이후 추가인력은 2022년에 채용하기로 했다고 전했다. 

한국섬진흥원은 국내 최초의 섬 전담 연구·진흥기관으로서 지난해 전남 목포시에 설립되었다. 

램리서치, 대규모 채용공고 추진 계획 발표

세계 유명 반도체 장비 회사인 램리서치는 한국 R&D 센터를 내년 2월 가동하기로 함에 따라 대규모 인력 채용을 추진할거라고 밝혔다.  

램리서치 코리아테크놀로지는 램리서치의 첫 독립 R&D센터로, 신규 공정 개발과 제품 제조 및 기술 테스트 등 업무를 담당한다고 전했다. 

채용인원 150 명 이상이 될것으로 주로 엔지니어와 R&D 연구원으로 구성될것이라고 했다. 

한편, 팀 아처 램리서치 CEO 는 “램리서치 코리아테크놀로지는 미국 외 지역에서 가장 진보한 R&D센터”라면서 “한국의 K-반도체 벨트 중심부에서 반도체 생태계의 협력 수준을 한 차원 높일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퍼블릭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