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PA, 2021년 하반기 2차 신입・개방형직위・전문위원・체험형 청년인턴 등 44명 공개 채용

중소기업기술정보진흥원(원장 이재홍, 이하 TIPA)이 중소·벤처기업 혁신성장 지원의 주역으로 성장할 창의적인 인재 44명을 채용한다.

TIPA는 11월 4일(목) 채용 공고를 게시하고, 채용 자격요건에 해당하는 입사지원 희망자를 대상으로 오는 11월 19일(금) 18시까지 온라인 입사지원시스템을 통해 신청・접수받을 예정이다.

모집 분야 및 규모는 일반직 19명(▲지역사업운영 총괄(2급 1명),▲지역사업관리(3급 2명), ▲사업관리(4급 16명), 무기직 6명(▲R&D평가관리(연구지원직 3명), ▲사무원(공무직 3명)), 개방형직위 1명(법무TF팀장), 전문위원 3명(▲사업기획 및 운영(1명), 회계/세무(2명)), 체험형 청년인턴 15명으로 구분되며, 각 전형단계를 거쳐 12월 또는 ‘22년 1월 임용할 예정이다.

TIPA 이재홍 원장은 “이번 신규채용을 통해 2022년 예정되어 있는 지역사업 이관 절차에 차질이 없도록 할 것”이며 “풍부한 경험과 창의적 인재 채용을 통해 중소벤처기업부 산하 연구관리 전문기관으로서 경쟁력을 강화하고 미래산업을 이끌어갈 핵심 인재로 육성할계획이다.”고 밝혔다.

 

글로벌 IT 기업 코나아이, '2021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

글로벌 핀테크 시장에 토털 솔루션과 플랫폼을 제공하는 IT 기업 코나아이가 '2021년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모집분야는 ▶플랫폼영업 ▶해외영업 ▶서비스기획 ▶서버개발 ▶웹개발 ▶앱개발 ▶Chip OS 개발 ▶정책 등 총 8개 부문이다.

응시 자격은 4년제 정규대학(원) 졸업자 및 2022년 2월 졸업 예정자로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어야 한다.

지원서 접수는 오는 14일까지 코나아이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조정일 코나아이 대표는 “코나아이는 1998년 설립 이후 독보적인 스마트 IC칩 기술과 보안 기술을 기반으로 세계 90여국에 IC칩과 USIM을 수출하고 있으며, 독자 개발한 결제 플랫폼을 통해 코나카드, 카드형 지역화폐 플랫폼을 운영하는 등 다양한 플랫폼 서비스로 사업영역을 확대해가고 있다”면서 “지역 커뮤니티 플랫폼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는 코나아이에 많은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아이에스동서, 신입 및 경력사원 채용

아이에스동서가 신입 및 경력사원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분야는 개발사업, 정비사업, 전기, 설비, 안전/보건, 홍보, 전산, 풍력발전개발, 리조트개발, 해상공사 등이다.

전형절차는 지원서 접수 및 AI역량평가, 서류전형, 1차면접, 2차면접, 채용검진, 채용순으로 진행된다. 

지원자는 16일까지 회사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지원서를 작성 제출하면 된다. ​

저작권자 © 퍼블릭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