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가 여름 음료 3종과 푸드 4종 신메뉴를 선보인다 [사진=스타벅스 코리아]
스타벅스가 여름 음료 3종과 푸드 4종 신메뉴를 선보인다 [사진=스타벅스 코리아]

스타벅스가 '스타벅스 리프레셔' 음료와 함께 다양한 여름 메뉴를 선보인다.

13일 스타벅스 코리아는 오는 14일부터 ‘딸기 아사이 레모네이드 스타벅스 리프레셔’를 비롯한 신규 여름 음료 3종과 푸드 4종 등을 전국 매장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스타벅스 리프레셔'는 소량의 카페인이 함유된 종류로,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음료 라인이다.

신메뉴 ‘딸기 아사이 레모네이드 스타벅스 리프레셔’는 미국 스타벅스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음료다. 딸기, 아사이베리 주스와 레모네이드가 들어갔다.

‘커피 드로잉 말차 프라푸치노’는 콜드 브루 모카 소스와 에스프레소 휩, 말차를 이용한 것이 특징이며, ‘퍼플 사워 블렌디드’는 논알코올 과일 블렌디드 음료다. ‘퍼플 사워 블렌디드’는 논알코올 모스카토 젤리가 들어있어 독특한 식감이다.

‘치킨 클럽 샌드위치’, ‘잠봉 베이글 샌드위치’, ‘무화과 햄 바게트 샌드위치’, ‘팟타이 두부면 보울 밀 박스’ 등 신규 여름 푸드 4종과 ‘서머 파티 나잇 글라스 디스펜서’, ‘서머 파티 나잇 치즈 플레이트 세트’ 등 다양한 MD 상품도 출시한다.

여름 음료 3종은 여름 e-프리퀀시 이벤트의 미션 음료에도 포함된다. 오는 14일부터 18일까지스타벅스 리프레셔, 블렌디드, 프라푸치노, 리저브, 티바나 제조 음료를 구매하면 음료 1잔 당 미션 e-스티커 1개를 즉시 추가 적립한다.

스타벅스의 신규 여름 음료에 대한 상세 정보는 스타벅스 공식 유튜브 채널 스벅TV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퍼블릭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