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직무 역량 강화를 위한 교육 협력

(사)인재육성아카데미, 세일즈마케팅 교육. 사진제공=인재육성아카데미
(사)인재육성아카데미, 세일즈마케팅 교육. 사진제공=인재육성아카데미

 

(사)인재육성아카데미는 오는 7월 14일부터 동신대학교 재학생 및 졸업생과 지역청년 30명을 대상으로 (사)인재육성아카데미와 동신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가 공동 주관하는 ‘세일즈마케팅 전문가과정’을 개시할 예정이라고 15일 밝혔다.

동신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양일승 센터장은 “코로나19가 팬데믹시대를 지나 엔데믹을 앞두고 있는 시점에서 마케팅 시장환경이 변화함에 따라 학생들에게 관련된 직무 역량 강화 필요성이 커지고 있다. 이에 (사)인재육성아카데미와 연계해 ‘세일즈마케팅 전문가과정’을 진행하게 되었다”며 “세일즈마케팅 직무에 관심이 있는 학생들에게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실무적 역량과 직무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되고자 한다”고 전했다.

총 5일에 걸쳐 진행되는 ‘세일즈마케팅 전문가과정’은 ‘마케팅시장 환경분석’과 ‘마케팅믹스전략 수립’ 등으로 진행되어 세일즈 마케팅 실무형 인재 양성을 목표로 하며, 세일즈마케팅 직무 기본 요구역량 프로그램으로 학생들의 마케팅 직무능력 향상뿐 아니라 세일즈마케팅 실무를 수행할 때 필요한 멀티태스킹 능력과 관계구축을 위한 네트웍 구축을 위한 자세도 함양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세일즈마케팅 전문가과정’은 오는 7월 4일까지 연수생을 모집하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 및 신청은 인재육성아카데미 홈페이지 또는 동신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퍼블릭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