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6월 22일 부터 7월 13일 17 : 00 까지 온라인 접수만 가능
- 블라인드채용원칙, 각 전형별 예비합격자 제도 운영

 

대한민국 유일의 국부펀드 한국투자공사가 21일 2022년도 신입직원을 채용한다고 공고했다. 

채용분야 및 인원은 ▲투자운용 7명 ▲투자관리 2명 ▲경영관리 2명 ▲경영관리 보훈1명 등 총 12명이다. 

응시자격은 학력, 연령, 성별 상관없이 남자의 경우 병역 기피사실이 없어야 하며 필수 어학요건을 최소 1개이상 충족하여야 한다. 

취업지원대상자 및 장애인, 비수도권지역인재, 직무유관 자격증보유자, 어학구사능력 우수자는 우대한다. 

서류접수기간은 6월 22일 부터 7월 13일 17 : 00 까지 공사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접수만 가능하며 방문 우편 이메일 접수는 불가하다. 

서류접수 합격자 발표는 7월 21일 이며 필기전형은 7월 30일, 1차면접은 8월중순경 2차 면접은 9월중순경 시행하며 최종 합격자 발표는 9월말 공고할 예정이다.

모든 채용은 블라인드 방식으로 시행되며 코로나 환자 또는 격리중인 자, 감염의심자는 응시가 제한 될수 있다. 

공사관계자는 " 각 전형별로 예비합격자 제도를 운영하고 있고 별도의 공지는 하지 않고 필요시 개별통보를 하고 있으니 유의하기 바란다 " 며 " 채용에 관해 자세한 사항은 인사담장자에게 문의하기 바라며 꿈과 열정이 가득한 인재들의 많은 지원 기대한다 " 고 말했다. 

저작권자 © 퍼블릭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