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동복지 1명 ▲공원녹지 1명 ▲구정연구단장 1명 ▲경제일자리연구원 1명 ▲도시개발연구원 1명 ▲행정문화연구원 1명 ▲보건복지연구원 1명 등 총 7명 채용 예정
- 응시원서 접수는 7월 13일 ~ 7월 15일 18 : 00 방문 및 우편접수

중랑구청 전경 (출처 = 중랑구청)
중랑구청 전경 (출처 = 중랑구청)

 

서울시 중랑구는 3일 지방공무원법 제25조 지방공무원임용령 제21조에 의거 임기제공무원 채용시험 계획을 공고 발표했다. 

임용분야 및 인원은 ▲아동복지 1명 ▲공원녹지 1명 ▲구정연구단장 1명 ▲경제일자리연구원 1명 ▲도시개발연구원 1명 ▲행정문화연구원 1명 ▲보건복지연구원 1명 등 총 7명을 채용할 예정이다. 

임용기간은 아동복지분야와 공원녹지분야는 2년, 구정연구단장과 연구원은 1년으로 각각 사업의 필요성 및 근무실적이 우수할 경우 총 5년의 범위내에서 연장 가능하다. 

응시원서 접수는 7월 13일 ~ 7월 15일 18 : 00 까지 중랑구 홈페이지 채용공고의 첨부된 양식을 다운로드 받아 중랑구청 행정지원과로 방문 또는 우편 접수 하면 된다.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는 7월 19일 발표할 예정이며 면접전형은 7월 26일 ~ 7월 29일 시행할 예정이며 면접전형 합격자 발표 및 최종 합격자 발표는 7월 29일 공고할 예정이다. 

부득이한 사정에 의해 시험일정 등이 변경될 경우 사전에 응시자에게 개별 통지할 예정이나 단, 시험과 관련한 사항의 미확인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의 책임이 되므로 합격자 발표일 등 시험일정과 합격여부를 반드시 공고문을 통하여 개별적으로 확인 하여야 한다. 

구청 관계자는 " 최종합격자가 임용포기, 결격사유 등의 사정으로 결원을 보충할 필요가 있는 경우에는 합격자 발표일로부터 6개월 이내에 차순위로 평정 성적이 우수한 자를 추가합격자로 결정할 수 있으므로 지원자들은 꼭 기억하길 바란다 " 며 " 응시희망자는 자격 및 경력요건 등이 적합한지를 사전에 정확히 확인한 후 응시하여 불이익이 없기를 당부한다 " 고 말했다. 

저작권자 © 퍼블릭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