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설명 및 제공 =라임라잇 , 143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설명 및 제공 =라임라잇 , 143엔터테인먼트 제공

걸스플래닛999 출신 멤버들로 구성된 드림팀 '라임라잇'(LIMELIGHT)이 데뷔한다.

16일 143엔터테인먼트는 자사의 연습생 가은, 이토미유, 김수혜 3인이 오는 27일 걸그룹 '라임라잇'으로 팀명을 확정 데뷔 쇼케이스를 연다고 밝혔다.

라임라잇은 Mnet 걸그룹 서바이벌 프로그램 '걸스플래닛999 : 소녀대전'을 통해 얼굴을 알린 이토 미유와 MBC 걸그룹 서바이벌 프로그램 '방과후 설렘'의 막강 보컬리스트로 주목받은 김수혜, 그리고 동양적인 비주얼이 인상적인 가은으로 구성되었다.

한일 멤버로 구성된 멤버들의 이력도 화려하다. 이토 미유는 모델 및 SNS 활동을 통해 일본 Z세대의 지지를 받아온 인물로, 도쿄 걸즈 오디션 2018 Popteen 상과 up PLUS 상, ABEMA TV 상을 수상했고, 일본 아티스트들의 뮤직비디오에도 출연한 바 있다. 김수혜는 방송 당시 맑고 깨끗한 보컬로 강한 인상을 남겼고, 연습생 가은은 데뷔 전 잡지 화보 모델로 활약하는 등 주목을 받아왔다.

143엔터테인먼트는 '걸스플래닛999'를 통해 만들어진 프로젝트 걸그룹 케플러 멤버 강예서와 사카모토 마시로의 소속사인 만큼, 이들과의 시너지와 향후 행보에도 관심이 쏠릴 전망이다. 서바이벌 프로그램 출신 멤버들로 구성된 라임라잇은 그간 쌓아온 안정적인 실력과 독특한 콘셉트를 바탕으로 강렬한 첫선을 보일 예정이다.

활동 방식도 특별하다. 멤버의 영입이 자유롭고, 멤버 수에도 제한이 없는 확장형 걸그룹을 목표로 한다고 소속사 측은 전했다.

최근 팀명과 로고를 공개한 라임라잇은 향후 다양한 컨텐츠를 통해 팀에 대한 조각을 차례로 공개할 계획이다.

라임라잇의 미디어 쇼케이스는 오는 27일 오후 2시 강남구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미디어 쇼케이스 및 기자간담회를 진행한다.

한편, 라임라잇(LIMELIGHT)의 데뷔곡 STARLIGHT 은 V.O.S 출신 최현준과 아이오아이 너무너무 아이즈원 피에스타 박진영 어머님이 누구니를 작곡했고,  현재 프로듀서들이 팀을 짜 경쟁을 펼치는 KBS2 ‘Listen-Up’(이하 ‘리슨 업’)에 출연 중인 작곡가 김승수가 곡 작업에 참여하며 라임라잇 의  지원사격에 나섰다.

이번 타이틀곡 'STARLIGHT'의  안무는 세븐틴, 송민호 등 다수 아티스트의 퍼포먼스 참여했고 M.net 스트릿 맨 파이터 에 출연 중인 YGX 안무가 도우도 합류하며 라임라잇 을 한층 더 베가 시켜 귀추가 주목된다.

키워드

#라임라잇
저작권자 © 퍼블릭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